영성수련회 일정 및 신청 글쓰기

본문 바로가기
사이드메뉴 열기

영성수련회 일정 및 신청 글쓰기 HOME

신청안내

dail_training_tit01.jpg

btn_down_01.gif  btn_down_02.gif



미주다일 영성수련 신청 전에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세요

1. 거동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으시고 정신질환자가 아니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. 몸의 거동이 힘드신 분은 반드시 보호자가 함께 신청하셔서 수련과정을 따라하셔야 합니다.

3. 수련 기간 동안은 어떠한 외출이나 전화 통화도 허용되지 않고, 수련 시작 후에 입소하거나 수련 중에 내려가실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이를 어길시는 퇴소를 명하며 스스로 수련을 중단할 경우나 퇴소처분을 받으신 경우에는 회비의 반납이 없습니다.
하지만 수련 시작 후 부득이한 일로 연기나 취소할 경우엔 회비의 반납이 있습니다.
수련을 연기할 경우에는 회비의 80%를, 취소할 경우에는 회비의 50%를 반납해 드립니다.

5. 입소 일주일 전에 수련을 연기할 수 있으며, 다른 일정을 선택하여 예약 접수하셔야 합니다.

6. 수련회비는 1인당 350불인데, 각 수련회 시작 1달 전 등록하시면 50불 할인하여 300불입니다.
수련회비는 최소한 수련시작 일주일 전 입금마감 되며, 입금하신 후 개별적으로 확인바랍니다.

미주다일 영성수련 신청은 온라인 신청 혹은 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회비와 함께 보내주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.

intro_sub06.png

(1) Check or Money Order
아래의 주소로 체크(머니오더)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- Pay to : Dail Community Christian Retreat Center
- 주 소 : 6340 Sugarloaf Pkwy, #200,Duluth,GA,30096


(2) Online Transfer (계좌이쳬 하신 후 전화로 납부 확인을 해 주세요)
직접 은행에 가셔서 온라인 계좌이체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
- 은행명 : Metrocity Bank
- 은행주소 : 1295 Old Peachtree Road Suite 180 Suwanee,GA 30024
- Routing No. : 061120686
- Account No. : 2208395
- 예금주 : DAIL Community Christian Retreat Center

영성수련회 일정 및 신청 글쓰기

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
개인정보처리방침 자세히 보기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
커스텀배너 for HTML